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역 에서의 점심! '니뽕내뽕' 방문후기
    리뷰리뷰리뷰 2020. 11. 24. 21:20

    오늘 점심메뉴는 짬뽕으로 정하고 

    어느 중국집을 갈까 머릿속 데이터를 돌리며 걷고있었는데용.

    이름부터가 '짬뽕은 무조껀 여기자나 컴온~~' 하는

    이수 짬뽕타임을 무시하지못하고~ 발걸음을 돌리려던 찰나!!

    눈에 들어온 보라색 간판.

     

     

    그랫 오랜만에 한번 가보자~! 하고 들어가게됬써용

    2층에 위한 매장!!

     

     

    요기가 입구

    다행히 손님은 그렇게 많지않았어요.

    근데 요기

    이수 니뽕내뽕은 셀프서비스 매장이였당,,,

    그치만 가격은 셀프매장답지 않은 가격..!

    셀프셀프요~~

     

     

     

    메뉴참고하시라고 찍어봤어요!

    메뉴판~

     

      밑반찬은 이정도..!! 

    이제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니뽕내뽕 '크뽕'

     

    니뽕내뽕 '차뽕1단계'

     

    크뽕에는 토띠아를 길게자른 토핑이 얹어져서 나오구요 

    차뽕에는 메추리알이 2개 얹어져서 나왔어요!

     

    제가 선택한 크뽕엔 오징어,홍합, 중새우1마리, 날치알이 들어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굉장히 심플하다고 느꼈습니다.

     

    맛은 맛있었어요

    꾸덕~꾸덕한 크림파스타 맛이였습니닷

    첫입먹고 ' 금방 물려버리겠다,,,!' 란 생각이들었는데용

    느끼한걸 딱히 싫어하지않는 제입맛으로 

    단무지랑 같이먹다보니 끝까지 맛있게 다먹었어요!!ㅋㅋ

     

    차뽕도 한입먹어봤는데요

    국물에서 불맛이 진짜 와따~!!! 인상깊었어여ㅋㅋㅋㅎㅎ

    1단계는 정말 신라면정도의 맵기, 너무 자극적이지않은 짬뽕맛

    이였답니다! 간을 너무 잘잡았다고 생각했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분들은 맵기조절가능하니! 

    입맛에 맞게 조절해드시면 만족스러운맛으로 드실수있을거같아요! 크크

     

     

     

    그럼!

    여기서오늘 리뷰는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