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터! 유지어터! 닭가슴살 리뷰 보셍영
    리뷰리뷰리뷰 2020. 11. 28. 20:45

    저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유지어터로써,,,,,

    최근 구매해본 '굽네 닭가슴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이고 솔직하게 작성 해보겠어여.

    예전엔 200g 짜리 상품도 많았는데

    요즘은 거의다 100g짜리로 나온다,, 그래서 요것도 백구람!

     

    제가 구매한건 훈제닭가슴살 오리지날맛 이구요

    칠리소스 ,크림소스 등 다른 여러가지 맛도 있어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칼로리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영양정보~!

    왼쪽 부분은 포장 특성때문에 찌그러져서 안펴짐,,ㅜㅜ

    젤 중요한건 단백질함량이니까! 

    단백질 27구람 들었구요!

    나트륨 하루 권장량의 11% 입니다!

    너무 간단해~

    전자렌지전자렌지~~ㅎㅎ

    2분에서 2분 30초사이로 돌려줍니데이~~ㅎㅎ

    닭가슴살엔 스리라차!

     

    슬라이스야!

     

    굽네 닭가슴살은 슬라이스되어있어요!!

    이게 진짜 먹을 때 매우 편하다니깐용

    통닭가슴살 먹는 것보다 퍽퍽한느낌도 못 느끼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만나면 좋흔 친구~우 우우우~~~엠비씨 문,,,,리라차?

     

    스리라차! 소스뿌려먹는걸 디게 좋아해여

    마싯써 ㅎ_ㅎ

    소스통에는 0칼로리라고 써져있는데

    가능한건가? 저런맛을내면서,,?

     

     짜잔~~~

    요것이 저의 아침메뉴~~~

    매일 이렇게 먹는건 아니구요

    전날 어떻게, 얼마나 먹었냐에 따라 조금씩달라집니다ㅎㅎㅎ

    다이어터는 아니구,,, 유지어터!!!!! 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단백질 섭취 신경쓰시는분들!

    빡시게 몸 만드시는 분들!

    다이어트 시작하신 분들!!

    굽네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다다다다다

    저는 슬라이스된 부분이 젤 맘에들어요ㅋㅋㅋ (<---어쩌라고,,,,,,,ㅋㅋㅋ)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