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로 돌아온 김태리
    연예계소식 2020. 12. 10. 21:25

     

    드라마 "미스터선샤인" 종영 후 

    어학연수를 떠난 배우 김태리씨가 송중기씨와 함께 찍은 영화 "승리호"로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동안 소식이 없어서 궁굼하던 찰나에 근황을 검색하던 중 알게 된 소식이였습니다.

    곧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영화 "승리호"는 우주를 배경으로한 영화인데요! 원래는~

    올 여름 극장 개봉 예정이였지만 코로나의 여파로 한차례 개봉을 미뤘습니다. 그런데 갈 수록 심해지는 코로나의 영향에

    결국에는 극장개봉을 접고, 넷플릭스와 단독 공개조건으로 310억에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김태리씨는 이번 영화 공개에 앞서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촬영을 했는데요

     이번년도 마지막 달인 12월호 표지를 장식했네요. 9개월동안 작품활동이 없어, 활동을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좋은

    연말선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출처 네이버이미지

     

    화보촬영과 같이 진행된 인터뷰 내용을 보니

    "2020년도는 '홀로서기'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 있었고, 즐거운 날이 더 많았던 한해였다"

    합니다~ ㅎㅎ

    또, 곧 공개될 '승리호' 를 택한 이유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었으며 '최초'가 주는 야망? 같은게 있었다고해요 ㅋㅋㅎㅎ

    아마도 최초여성선장 캐릭터를 뜻하는듯 해요~ 

    김태리씨 말을 들으니까 영화가 더 기대되기 시작하네요 ㅎㅎ

     

    영화 '아가씨'로 퐝! 뜨게 된 배우! 연기도 신인이 아닌 것 처럼 안정적으로 하는 배우!

    얼른 승리호 에서의 새로운 모습 보고싶네요

    그럼 김태리씨의 새 작품! 공개날을 기다리며 이번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